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아트월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엡손제품의 서비도 가능한가요?

     

    네,  한국엡손 제품사용중 이실경우 가능은 합니다만

    단, 유상 서비스 처리 되십니다.

     

    대형디지털 출력장비의 경우 원칙적으로 판매점에서만

    서비스가 가능 하오니 지역 공인대리점을 이용 당부드립니다 

TEL. 051-325-6075 FAX. 051-325-6076
부산시 진구 진남로 569(양정동) 1,2F
대표:박미영 사업자등록번호:606-32-67474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이동우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